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블로그의 신 Zet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by Steve-Lee 2018. 12. 7.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Hessey입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블로그 운영팁'에 관한 카테고리를 새로 만들었습니다!!(짝짝)

저 또한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초보 블로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가장 많이 든 의문점이 있습니다.


'블로그를 조금 더 활성화 시키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나의 글을 읽을 수 있을까?'


그래서 의문을 의문에만 그치지 않고 직접 해결하고자 이렇게 카테고리를 새로 개설했습니다!(짝짝) 


하지만 보다 객관적이고 신뢰할만한 자료가 필요하다는 문제점이 있었습니다. 누군가의 노하우가 담긴 정보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러던 중 도서관에서 『블로그의 神라는 블로그 운영 책을 발견하게 됩니다. Tistory 우수블로그에 여러번 선정된 'Bloggertip.com'의 운영자이자 필명Zet님께서 집필하신 책입니다. 블로그 운영에 대한 모든것을 A부터 Z까지 총 망라한 서적이더라고요. 2015년 출판 서적이라 최신 정보에 뒤쳐지는 게 아닐까 살짝 우려했는데... 읽고 난 뒤에는 그런 우려가 말끔히 씻겨나갔습니다. 가히 최고의 블로그 운영 노하우 서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ㅎㅎ.


블로그의신

<출처: 구글도서>


따라서 저는 오늘부터 하나하나 배운내용을 적용하면서 발전시키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제가 직면하는 문제들을 Zet님의 노하우가 하나 둘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ㅎㅎ









※ 본 포스팅은 Zet님의 『블로그의 神 을 읽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sitemap.x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