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ssey

저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드리고자합니다!

 

안녕하세요 인문학과 IT기술을 사랑하는 Steve-Lee라고 합니다.

머신러닝을 통해 우리 삶에 문제를 해결하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매일 노력합니다. 지능형 데이터 분석 대학원 연구실에서 데이터분석의 기본을 배우고 있으며 대학원 석사과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deepinsight는 미래에 대한 진지한 고민에서 비롯된 'Insight '들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해드리고자  만들어졌습니다. 

 

4차산업시대의 도래와 함께 우리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정보를 쉽게 가공해서 전달하는 데에 많은 부족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정보의 홍수속에서 정보와 정보를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연결시켜주는 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4차산업시대. 머신러닝˚  딥러닝˚ 인공지능°빅데이터에 대한 오해, 올바른 학습방법 등을 공유합니다.  

기본적으로 딥러닝.머신러닝.인공지능 학습에 대한 포스팅을 할 계획입니다. 하지만 다양한 경험 또한 학습만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학습 과정에서 느끼는 여러 의문들 그리고 다양한 Insight를 하나하나 정리해 나가려고 합니다. 그리고 삶의 소한 이야기도 준비해봤습니다. 많은 애정 부탁드리겠습니다!!

 

P.S - Facebook을 통해 Steve-Lee의 소식을 받아보실 수도 있답니다!

 

※기타 이력사항※

비트컴퓨터 JAVA 입문자 과정(2017년 7월~2017년 8월)

데이터 마이닝 스터디(2018년 1월~ 2018년 2월)

시니어를 위한 구인구직 서비스 기획(2018년 3월 ~ 2018년 6월)

멋쟁이 사자처럼 6기 웹 서비스 개발(2018년 3월 ~ 2018년 12월)

현 가천대학교 정보보호 연구실(2018년 7월 ~ 현재)

투빅스 11기 (2019년 1월 ~ 활동중)

 

※Github

github.com/steve-yj

 

Steve-YJ - Overview

Seize the Day. Steve-YJ has 31 repositories available. Follow their code on GitHub.

github.com

※LinkedIn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www.linkedin.com/in/youngjeon-lee-50b033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