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새로운 시작 마음가짐

by Steve-Lee 2019. 1. 6.

안녕하세요 Steve-Lee입니다. 새로운 다짐을 하고자 합니다.


얼마전에 지원한 대외활동인 '투빅스'에 합격하게 되어 11기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빅데이터 연합동아리로 다양한 전공의 학생들이 모여 머신러닝, 딥러닝, 빅데이터 세미나와 프로젝트를 1년간 진행합니다. 지원 포스터를 본 뒤로 정말 하고싶다고 생각했던 활동 인데요 정말로 운이 좋게 같이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대망의 OT를 다녀왔습니다...(생략...)


아무튼 새해부터 새로운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제가 그동안 너무나도 배우고 싶었던 머신러닝, 딥러닝을 함께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는 점이 정말로 기쁩니다. 그리고 이번 활동은 정말로 열심히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세미나를 듣고 프로젝트를 하는 것이 아닌 자발적으로 공부를 하고 주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물론 아직은 실력이 많이 부족하지만 끝까지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렇게 글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훗날 돌아봤을 때 초심을 다시 돌이켜 볼 수 있을 수도 있겠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한 가지 다짐을 하려고 합니다. 


매일 조금씩 그리고 꾸준히


한 번 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누구보다 잘 할 수 있는 일은 그저 꾸준히 열심히 하는 것이니깐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