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IT Conference & Summit

AWS Summit Seoul 2019 - 방문기

by Steve-Lee 2019. 4. 18.

Photo by Hello I'm Nik on Unsplash

 

안녕하세요 Hessey입니다. 정말 오랜만이에요!! ㅠㅠ

한동안 게시글도 너무 뜸했고... 활동이 없었는데... 시간은 속절없이 흘렀군요...ㅠㅠ

지난 시간 동안 글을 못 써서 조금 슬프지만... 앞으로 조금씩이라도 틈틈이 남기려고 합니다...ㅎㅎ

오늘은 삼성역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이틀에 걸쳐 진행된 'AWS Summit Seoul'에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아마존 웹 서비스 클라우드 기술의 향연'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존 웹 서비스가 제공하는 다양한 클라우드 기술들과 기술들의 실제 적용 사례 그리고 기업과 비즈니스에서 사용되는 AWS 서비스와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학습의 장이자 행사였습니다. 

 

AWS Summit Seoul 2019는 클라우드 기술을 여러분의 비즈니스와 기술 플랫폼에 바로 접목할 수 있도록 AWS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배울 수 있는 행사입니다. 여러분이 진행하시는 비즈니스와 기술 플랫폼에 맞는 다양한 주제와 최신 기술 트렌드에 따른 신규 서비스, 그리고 고객의 경험을 통한 모범 사례 등을 한 자리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AWS의 해당 분야 전문가, 파트너, 혹은 고객사 담당자들이 직접 전달해 드립니다.

- AWS Summit 공식홈페이지 - 

※AW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간단하죠?)

다음 포스팅은 '아마존은 어떻게 소매시장을 혁신시켰는가'에 대해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