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Adidas Nazza White-Black

by Steve-Lee 2018. 10. 21.

안녕하세요 Hessey 입니다~ 오늘은 여자친구에게 선물받은 신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
행복하네요 ㅎㅎ


아디다스 오리지널 니짜 흰검

Adidas Origianl Nizza white-black


이름이 먼가... 피자같기도 하고..ㅋㅋ



집에 도착하니 책상위에 파란 박스가 뙇!
푸른색과 삼선이 마음을 설레게하네요~


포장이 잘 되서 배송됬네요ㅎㅎ 기분좋은 순간1



책상위에 한번 올려봤는데... 역시 예쁘군요!!
흰색 단화삼선이 포인트가 되는 신발입니다. 평소 캐주얼 하게 입고다니는걸 좋아하는데 자주 애용할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날씨가 좋길래 볕에 살짝 놓았습니다
멸균이 되겠죠...??!


이렇게 놓고 보니 더 아름답군요ㅎㅎ
역시나 옆 라인데 삼선이 포인트!



너무나도 예쁜 신발!
청바지, 면바지 그리고 트레이닝복에도 잘 어울릴것 같네요ㅎㅎ


한 달 전 쯤, 여자친구랑 같이 신발살 때 여자친구가 샀던 신발이 예쁘다고 졸랐었는데...(노래를 불렀습니다 ㅎㅎ)
이렇게 선물을 해주고.... 저는 복에겨운 사람이에요ㅎㅎ
이로써 흰 신발 콜랙션에 한 켤레 더 늘었는데 깨끗하게 그리고 예쁘게 잘 신겠습니다 ㅎㅎ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잘 신을게요~~

이상 아디다스 Nizza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