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다반사

U+ 데이 Mr.피자 하프앤하프 - 1차 중간고사를 마치고 뒷풀이

by Steve-Lee 2018. 10. 25.

U+ 데이 Mr.피자 하프앤하프

1차 중간고사를 마치고...


안녕하세요 Hessey입니다. 요즘 대학가에서는 한참 중간고사를 보고있는데요 다들 시험은 잘 보셨나요?

저는 이번학기 시험을 총 3과목 보는데... 하필 한 과목이 다음주에 시험이라서... 반은 자유롭고 반은...하하...

그래도 기분을 내볼겸 & U+ 피자 50%할인쿠폰이 생긴 겸 여자친구랑 피자를 먹고 왔습니다. (미스터 피자는 정말 오랜만이군요 ㅎㅎ)


.

.

.


U+ 데이 Mr.피자 인기피자를 50%할인된 가격에!

출처: 미스터피자 인스타그램


여자친구가 LG U+ 통신사를 이용하는데...

이런 고급 정보를 어디서 빨리 얻어왔답니다ㅎㅎ

(역시 통신사는 통신사 할인을 받아야 제맛이죠!)



저희는 어떤 사이즈를 선택할지 엄~청 고민했어요

원래는 L사이즈 피자 한 판만 딱 시키고 깔끔하게 떠나자! 였는데...

매장입구에 들어선 샐러드바를 보니 마음이 폭풍처럼 흔들리더라고요...

(샐러드 마니아인 저를 흔들었습니다...)


문제의 샐러드바...


.

.

.


결국.

피자는 R사이즈로 샐러드바는 2인으로 결정했습니다!

(계획에도 없던 샐러드바2인 9600원...하하)


.

.

.


Q. 여기서 문제.

이 중 제가 담은 접시는 무엇일까요?



A. 정답은 ㅎㅎ...





여자친구는 푸실리랑 할라피뇨를 정말 좋아합니다

(시식용으로 담아온 크림 파스타가 맛있었습니다 달달하더군요)

*딱 생각하는 그 맛입니다 ^^


그리고 제가 담은 샐러드

맨날 기름진거 먹었더니 첫 접시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큼이들로 담았어요


극과극의 취향 ㅎㅎ

(그래서 더 잘맞나 봅니다^^)


뒤이어 등장한 하프앤하프

양이 성인 남녀 둘이서 충분히 먹을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크기가 생각보다 크더군요

보통 프랜차이즈 피자집에서 R사이즈 피자를 시키면...

'이거 한명이서도 충분히 먹겠는데?'라는 실망감이 파도처럼 밀려오는데...

미스터피자 R사이즈는 생각보다 크더군요ㅎㅎ

(사실 주문전에 인터넷으로 사이즈가 어떨지 검색해봤었어요ㅎㅎ)


피자토핑을 살펴보면

칵테일 새우에... 치즈...베이컨 조각 1조각씩 그리고 포테이토

토핑은 생각보다 알차지 않네요

.

.

.

그렇다면 맛은?


.

.

.

맛있습니다!

새우가 들어간 피자는 토마토 스파게티소스맛이 나면서 적당히 기름졌고

포테이토 피자는 우리가 아는 그 포테이토 피자맛이었습니다

적당하네요ㅎㅎ



PS - 요즘연구실에서 알볼로 피자를 가끔씩 시켜먹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알볼로 피자가 더 맛있고 알찼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의견이에요 ^^)




그래도 미스터피자에서의 시간이 즐거웠다면 그건 바로 샐러드바가 있어서였지 않아았나 싶습니다
초등학교 때 가족이랑 피자헛에 가서 자주 먹었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추억의 맛을 찾은 느낌이랄까요 ㅎㅎ 이것저것 한번씩 먹어봤습니다 ㅎㅎ

피자를 다 먹으니 느끼해서 찾은 디저트

요거트가 있길래 각자 좋아하는 토핑을 올려서 먹었습니다

여기서도 입맛차이가 극명하네요 ^^


느끼하던 찰나에

샐러드바에 있던 포도랑 요거트를 같이 곁들여 먹으니깐 상쾌함 지수가 올라가면서 느끼함이 살짝 가셨습니다ㅎㅎ


저는 애슐리나 빕스같은 샐바 가서도 이런식으로 조합해서 먹는걸 좋아한답니다 ㅎㅎ

(요즘은 식사량이 줄어서 자주 찾지는 않고요 ㅎㅎ)



.

.

.


이상 TMI 너무나도 많은 개인사였습니다


총평

LG U+ 통신사 할인으로 다녀온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베스트 샐러라는 '하프앤하프 피자'를 먹고왔는데요

개인적인 평은

맛 ★★★☆☆

영양 ★★☆☆☆

가성비 ★★★☆


요즘 하도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이 생겨서 일까요? 맛있긴 했지만 '특별'하진 않았습니다

영양은... 열량 높고, 기름지고...(하지만 맛있으면 칼로리는 0라고 한다...)

가성비는... 할인받아서 14,450원이었지만

샐러드바를 시켜야 한끼가 갖춰지기에 별점3개입니다



.

.

.

이럴거면 왜 먹었어 싶겠지만

통신사 할인의 유혹은 이겨내기 어려우니깐요 ^^

다음에는 피자 알볼로 후기 남겨드릴게요~

인증샷

.

.

.


PS -오늘 오전에 피자문제로 여자친구 기분에 살짝 핀트가 났는데... 미안합니다...


이상 잠시 근처로 식도락 여행을 다녀온 Hessey였습니다 



댓글